세이프키즈코리아

Community

커뮤니티

2018-10-30 14:24:05

[2018 서울안전한마당] 세이프키즈와 한화손해보험이 함께하는 2018 서울안전한마당 '차도리와 함께하는 교

 

 

세이프키즈한화손해보험10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진행된 ‘2018 서울안전한마당에서 차도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서울안전한마당은 서울소방재난본부와 한화손해보험이 주최하여 매년 열리는 행사인데요, 올해도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하였답니다.

 

그럼, 그 현장 속으로 다 함께 가보실까요?

올해 교통 안전교육은 탑승 안전교육, 자전거 안전교육, 킥보드 안전교육이 진행되었어요.

 

 

탑승 안전교육에서는 세이프키즈한화손해보험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버클업 클래스부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차량 탑승 시 안전띠 및 카시트 착용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교육에 참가한 어린이에게는 탑승 안전교육 스티커북를 전달하였습니다.

 

 

자전거 안전교육에서는 자전거를 탈 때 안전한 복장, 자전거 점검법, 올바른 안전모 착용법 및 수신호에 대한 내용에 대해 먼저 배웠습니다. 이론으로 배운 내용을 실제로 적용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코스 체험장이 준비되었는데요. 어린이들에게 맞는 자전거를 골라서 교육내용을 실습해보았습니다.

   

 

킥보드 안전교육에서는 킥보드의 명칭을 배우고, 안전한 장소, 안전모 착용법 등을 배웠습니다. 한화 봉사자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안전모와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고 안전하게 코스별 체험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꾸러기 소방대 뮤지컬, 마술쇼, 차도리 RC트랙, 한화이글스 야구체험 등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3일간 한화봉사자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도움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세이프키즈한화손해보험 365일 함께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