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14-06-16 10:33:03
소셜 사용자와 함께하는 ‘사각(死角) 사각(四刻) 캠페인’
- 세이프키즈, 한국지엠과 공동으로 사각지대 사고 예방 캠페인 진행
- 한국지엠 블로그 방문 후 트위터에 안전수칙 게재하면
한국지엠에서 1인당 1천원씩 기부금을 적립해주는 소셜프로그램
사각 사각 소셜 기부 프로그램이란?
- 기간: 2014년 6월 13일~23일
- 대상: 트위터 계정이 있는 소셜 사용자라면 누구나
- 방법:
1. 한국지엠 톡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방문
2. 사각(四刻)의 4가지 안전수칙을 숙지하고, 이를 본인의 트위터에 게재
- 가장 많은 리트윗을 받은 참여자에게는?
사각(四刻)의 내용을 담은 차량 용품인 쉐보레 안전박스 제공
그뿐만이 아닙니다~!!
한국지엠에서 참여자 1인당 1천원씩 기부금을 적립하여
‘사각(死角) 사각(四刻) 캠페인’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잠깐, ‘사각(死角) 사각(四刻) 캠페인'이란?
- 사각(死角): 운전자에게 잘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 사각(四刻): 네 가지를 마음 속에 새기고 실천하자
▲사고 전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There is no going Back)
▲차량 승차 전, 4초 동안 차량주변을 확인하세요(Check)
▲어린이들이 차량주변에서 놀지 않도록 감독하세요(Supervise)
▲차량과 놀이장소를 구분해 주세요(Separate)